어사이드 닫기

참거래연대

0
MENU

상품후기

그럭저럭입니다. 15개 중 3개는 말라버려서 수분도 없고 맛도 이상해서 익기 전에 떨어진 것이 아닐까 생각...

작성자

Npay 후기 jani****

등록일

2025-10-03 19:43:12

조회수

142

구매여부

구매

평점

scorescorescore
    

그럭저럭입니다. 15개 중 3개는 말라버려서 수분도 없고 맛도 이상해서 익기 전에 떨어진 것이 아닐까 생각되었구요 2개는 멍들었고 2개는 잘라보니 군데군데 상한 부분이 있었어요 아직 다 먹지 않아서 전부는 모르겠지만 맛있는 것도 있어서 별 3개 ㅡ입니다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

상품 정보

상품정보가 없습니다
댓글 0  
로그인 또는 댓글권한이 있을 경우 등록하실 수 있습니다
게시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.

비밀번호 확인

댓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.

비밀번호 확인

게시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.

비밀번호 확인

댓글/답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.
TOP

최근 본 상품

최근 본 상품이 없습니다.

모두보기

비밀번호 변경

회원님의 소중한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비밀번호를 주기적으로 변경하시는 것이 좋습니다.

※ 비밀번호는 영문 대문자, 영문 소문자, 숫자, 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을 조합한 8~20자

  • 현재 비밀번호
  • 신규 비밀번호
  • 신규 비밀번호 확인